정보랜턴2020. 5. 16. 14:42

박세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자 골프선수입니다. 박세리의 시작으로 한국 여자골프가 세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LPGA 무대를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들이 휩쓸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세리 프로필

박세리 나이는 1977년 9월 28일생입니다. 박세리 고향은 대전 출신이며, 박세리 소속은 바즈인터내셔널 대표이사입니다. 바즈인터내셔널은 박세리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키울 스포츠 전문 회사입니다.



박세리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정치행정학과 데뷔는 1996년 KLPGA 입회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 역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인데요. 박세리를 골프선수로 키워낸 인물이 박세리 아버지였기 때문입니다.



박세리 아버지 직업에 조폭(조직폭력배)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박세리 아버지가 결손 가정에서 태어나 조직폭력배 생활을 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박세리 아버지는 아내(부인)과 야반도주를 해서 대전 유성교 밑에 군용텐트를 치고 살림을 차렸다고 하지요. 그러다 검찰의 소탕령이 떨어지자 새 인생을 결심하고 과거와의 인연을 끊게 됩니다. 박세리 아버지는 본인이 직접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 인터뷰를 했었지요.


이 때문에 박세리가 LPGA 메이저 대회를 휩쓸고 있을 당시 안 좋은 루머가 나오기도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박세리는 실력으로 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세계 최고의 여자 골퍼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박세리 골프계 인지도

박세리는 현재 골프감독으로 한국 골프의 발전을 위하여 아직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세리의 골프계 인지도는 상당한데요. 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세리는 한국인 최초로 골프계 노벨상 밥 존스상을 수상했습니다. <밥 존스라고 프로 전향을 하지 않고 아마추어로 굉장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분이다. 골프뿐만 아니라 특정 분야 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주는 상이다. 그 상을 2020년 올해 받게 된 것이다>



박세리가 미국에서 활동했을 당시 상금도 어머어마했는데요. <미국에서만 130억에서 140억 정도 된다. 세금도 많이 냈다. 선수 생활 했을 때 모든 한국 수입은 부모님께 전부 드리고 저는 미국에서 받은 상금으로만 생활을 했다>


박세리가 골프 선수로 활동했을 당시 상금과 광고 등의 수익을 모두 합치면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세리 결혼 남편 루머이유

박세리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남자친구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박세리 과거 남자친구는 홍콩 출신의 로렌스 첸이었지요.



하지만 박세리는 남자 친구와 교제 이후 슬럼프를 겪게 되면서 그 비난이 남자친구에게 돌아가기도 했지요. 자신의 슬럼프와 남자친구와 연관 지어서 비난을 하다보니 박세리가 당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로렌스 첸과 결별 후 박세리는 재미교포 출신의 사업가와도 교제를 했는데요. 박세리는 당시 6년 동안 연애를 하면서 박세리 결혼, 박세리 남편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요. 하지만 2013년 결국 결별을 하게 됩니다.



박세리가 결혼을 한 줄 아는 사람들이 많아서, 박세리 재혼, 박세리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기도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박세리 이상형 결혼 생각

박세리는 최근 방송에서 이상형에 대해서 배우 정우성이라고 밝혔습니다. <외모로 제가 말씀드린 것은 아니고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있고 남성미가 곁들어지는 그런 분이 좋겠다>


<마지막 연애가 7~8년 전이다.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일에 욕심이 많아서 결혼은 미루고 싶다. 근데 연애는 하고 싶다>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매번 말한다. 왜 시집을 안 가냐? 눈이 높은 거 아냐고 한다. 내게 어울리는 남자를 찾기 쉽지 않다. 나는 여성스럽지도 않은 스타일이다. 나는 직설적으로 얘기한다. 그래서 서로 다퉜을 때 꿍해서 있는 걸 싫어한다. 남자친구를 만나서 밥을 먹을 때 가장 편한 음식을 먹는다. 메뉴를 한 가지만 시키지 않고 항상 푸짐해야 하는 스타일이다>



박세리가 워낙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골프 여왕이기에 그녀의 행복과 결혼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박세리에게 결혼 여부를 묻는 것이 그녀 본인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조금 늦었지만 박세리가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는데요. 이제는 골프 여왕 박세리가 아닌 한 남자의 사랑을 받는 행복한 여자의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박세리는 최근 방송 활동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골프 선수가 아닌 예능에서 박세리를 만나는 것이 신선하게 재미있게 느껴지는데요. 박세리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스마일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