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랜턴2022. 5. 15. 14:07

설인아는 최근 인기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사내 맞선을 통하여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제 설인아는 주연 여배우급으로 성장을 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인아 프로필 몸매
설인아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설인아 나이는 1996년 1월 3일생으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입니다. 설인아 키는 167cm이며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입니다.

 


설인아 데뷔는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극 중 신디의 고등학생 안티팬으로 등장을 했고, 나를 돌아봐 조영남 몰래카메라에서 할아버지 뻘인 조영남에게 화를 내고 실제로 따귀를 때리는 연기를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BJ강은호는 아프리카 플랫폼 방송에서 연예인이 된 학교 동창들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그때마다 항상 설인아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설인아는 학창 시절에 다른 여학생들과 다르게 치마도 길게 입었고 잘 꾸미지도 않았으며 수수한 범생 스타일이었다고 하지요. 그런 수수한 모습이 무척 예뻤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설인아의 일상을 보면 그 말이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은데요. 큰 꾸밈없이 수수한 모습을 보여줘 대중들에게 큰 호감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설인아는 글래머스한 몸매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설인아하면 가장 많이 연관되는 이미지가 조용남 몰래카메라 따귀 이미지 그리고 몸매를 드러낸 드레스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드라마를 통하여 연기력까지 인정을 받으며 여배우로서 완벽히 자리를 잡게 된 것 같습니다.

 

 

설인아 드라마 출연
설인아는 다작 배우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데뷔 초기에는 조연급 배우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인아는 학창 시절에도 꾸준한 모범생으로 알려져 있는데, 방송 활동도 꾸준하게 이어가면서 드디어 빛을 보고 있는 것 같네요.

 


설인아 출연 드라마로는 학교 2017, 옥중화, 내일도 맑음, 힘쎈여자 도봉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청춘 기록, 철인왕후, 사내 맞선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철인왕후와 사내 맞선이 연이어 성공을 하면서 주연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지요.

 


설인아는 사극과 현대극, 로맨틱 코미디까지 섭렵하며 이제는 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것 같습니다. 설인아 비주얼 역시 몸매가 예뻐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설인아는 예능 욕심도 은근히 있는 편인데, 사내 맞선 이후 예능 출연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설인아: <좋은 모습 더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다. 좋은 기회로 함께하게 되는 작품 하나하나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개는 훌륭하다. 워크맨 즐겨보고 있고, 윤 식당 윤스 테이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제가 일하는 것을 좋아해서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꾸준함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설인아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스마일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