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랜턴2020. 8. 8. 14:13

예지원은 다양한 배역과 예능을 통하여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지원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예지원 프로필

예지원 나이는 1973년 2월 1일생입니다. 예지원 고향은 서울 은평구 출신으로 데뷔는 1991년 연극 <딸부잣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지원 학력은 서울예전입니다.



예지원 프랑스 사랑

예지원은 대한민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알아주는 프랑스빠입니다. 프랑스빠라고 하니 조금은 의외이고 예지원의 이미지와는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드네요.



예지원은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 합니다. 덕분에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고 하는데요. EBS 세계테마기행 타히티 편에 나와서 프랑스어를 쓰는 타히티 사람들과 대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또 오해영에서도 프랑스어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예지원이 방송에서 샹송을 부르는 것, 프랑스어로 대화하는 모습을 아마 많은 사람들이 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예지원은 노홍철, 바다와 함께 연예계의 소문난 괴짜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프랑스빠 기질도 이런 괴짜 기질에서 온 것인데요. 특이한 취향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예지원 가족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참고로 그녀의 남동생은 한강 둔치에서 이소룡 코스프레하고 쿵푸 연습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예지원 가족들이 조금은 엉뚱하고 특이한 성격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예지원은 술을 상당히 좋아하는 애주가라고 하는데요. 허정민의 말에 의하면, 끝도 없이 마실 정도로 주당이라고 합니다. 술을 이렇게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결혼할 남자를 만나지 못했다는 것이 다소 의외이기도 합니다.



예지원 남편 결혼 생각

예지원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예지원의 나이 탓에 그리고 드라마에서 많이 맡는 배역이 불륜녀, 유부녀, 전업주부 등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오지만 예지원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예지원 이혼, 예지원 남편 재혼 등의 루머도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예지원은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종영인터뷰에서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이 드라마가 불륜 소재라고들 하지만 저는 자아를 찾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우리네 솔직한 이야기라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다.



<결혼은 정말 큰 책임감을 요한다. 특히 이 드라마 후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제 이상형은 마음이나 인품이 바다 같이 안정적인 남자가 좋다. 너무 좋지만 믿음이 안 가는 남자도 있는데 몇 년을 떨어져 있어도 믿음 가는 남자를 찾고 있다>



<배우가 되고 나서 얼굴이 알려지니 소개팅, 미팅을 마음껏 할 수가 없다. 그냥 자연스럽게 남자를 만나는 것으로 스스로를 제한하게 된다. 결혼은 언젠가 꼭 하고 싶다>


<늘 바랐던 결혼이지만 남자 만나기 정말 어렵네요>



예지원은 골드미스가 간다를 통하여 결혼에 대한 자신의 노력과 바램을 늘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 예지원이 본인이 그토록 바라던 남성을 만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덕분에 예지원은 다양한 작품 활동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전성기를 꾸준히 보내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예지원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좋은 작품을 많이 해주길 응원합니다.

Posted by 스마일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