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랜턴2020. 5. 23. 16:24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인 이초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안 외모 때문에 이초희가 신인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초희는 30대의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초희 프로필

이초희 나이는 1989년 10월 4일생입니다. 이초희 고향은 대구 출신인데요. 이초희는 2010년 독립영화 파수꾼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관계인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초희는 이후 맥도날드 CF와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유연석과 호흡을 맞추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를 잡았지요.


이초희는 영화 전국 노래자랑에서 보여준 캐릭터는 수많은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초희 어린시절

이초희는 10살때에 대구에서 서울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이사를 많이 다닌 탓에 친구들을 많이 사귀지 못했는데요. 이 때문에 성격이 소심하고 내성적이었고, 이를 고치기 위해서 연기학원에 다니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초희는 2010년 영화 <파수꾼>을 촬영한 뒤 무대공포증이 여전히 남아 대학으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이경규가 제작한 <전국노래자랑>을 통하여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이후에 출연한 드라마 학교2015, 운빨로맨스 등을 통하여 연기력이 호평을 받게 됩니다.



이초희는 이전부터 연기력에 대한 논란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 무대공포증 때문에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한 것이지요.



이초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하여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으며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드라마와 영화 외에 예능이나 토크쇼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 거의 출연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초희 배우에 대한 신비감과 함께 항상 신인처럼 느껴지는 것 같네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연기력 호평을 받고 있고, 30대 같지 않은 20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이초희는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초희를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초희는 30대의 나이 그리고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결혼을 했다가 파혼을 한 송다희 역할로 출연을 했기 때문에 이초희 연관검색어에 이초희 결혼, 이초희 이혼 등과 같은 것도 나오는 것 같은데요. 이초희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입니다.


이초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스마일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