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랜턴2020. 12. 22. 11:00

배우 이서진은 예능,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이서진은 상당히 대중적으로 친근한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나영석 사단의 tv예능에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꽃보다 할배, 윤식당, 삼시세끼 등을 통하여 나영석PD와 호홉을 맞췄고, 의외로 재미있는 캐릭터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중적인 인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서진은 예능 윤식당 그리고 OCN드라마 <타임즈>의 방영도 앞두고 있는데요. 2021년 이서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서진 프로필

이서진 나이는 1971년 1월 30일생입니다. 이서진 학력은 뉴욕대학교 경영학과이며 데뷔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서진은 집안도 상당히 좋은 엄친아로도 유명한데요. 금융가의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서진 조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과 서울은행장을 지냈고 이서진 아버지가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 집안입니다.



이서진은 LG그룹과도 연관이 있는데요. LG그룹 창업주 구인회의 3녀가 둘째 작은어머니입니다. 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린 시절 재벌들과 교류를 가지게 되었고, 이서진의 인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서진을 대표하는 작품으로는 2003년 드라마 <다모>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프냐? 나도 아프다> 등의 명대사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대사는 그 해 최고의 히트 유행어 중 하나가 되었고,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최우수상을 3번이나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이서진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이며 현재는 톱배우급 반열에 올라 다양한 작품에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유

이서진은 과거 배우 김정은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서진은 2007년 1월 김정은과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한 상태였고, 대중들에게 호감을 받는 연예인이었기에 대중들의 지지를 받으며 예쁜 사랑을 이어갔지요.



이서진 김정은은 드라마 <연인>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직후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고 그 해 2007년 4월 각자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랑하는 사이임을 공식 선언했지요.



두 사람은 결혼이 가장 기대되는 커플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서진 김정은은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결별이후 두 사람은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루머가 이서진 집안에서 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하는 것을 반대했다고 하는데요.



<이서진씨 어머니가 평소 연예인 며느리를 얻는 것을 반대하셨다. 어머니의 반대가 심했기 때문에 평소 극진한 효자인 이서진씨가 이별을 결정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안다>라고 지인의 말이라며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정은 소속사 측은 이서진 어머니와의 불화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괜한 소문들로 두 사람이 더욱 힘들어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을 했습니다.



김정은은 결별 이후 상당히 힘들어했다는 사실도 알려집니다. <마음을 추스르려고 굉장히 노력하고 있다. 10월 29일 헤어졌으니 한달 정도 됐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힘을 다해서 견디려고 노력 중이다. 헤어진 이유는 다른 건 정말 할 말이 없고 그렇게 안 되게 하려고 노력했다는 사실 밖에 저로서는 할 말이 없다. 잘하려고 했는데 저도 왜 이렇게 됐는지 잘 모르겠다. 여러분들께서 힘이 되도록 도와달라>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이서진 김정은이 워낙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커플이었기에 이들의 결별은 큰 아쉬움으로 남아 있는데요. 이서진은 현재 여전히 싱글이며, 김정은은 2016년 3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서진 결혼 생각

이서진은 워낙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이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을 만나고 있기에 그의 결혼을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여전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나이 역시 50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는 것에 비혼주의가 아닌가 하는 말이 나오기도 했지요.



이서진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제가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많은 것은 아니다> <혼자살기 더 편하게 고쳤다. 완전 내 위주로 바뀌었다. 나도 이제 내일 모레 쉰이다. 어디 결혼을 하려고 그래. 쉰은 손자 손녀 보는 나이야>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서진의 절친으로 알려진 김광규는 라디오를 통하여 이서진과의 관계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이서진의 결혼 생각에 대해서도 본인이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서진은 결혼 생각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결혼에 대해서 늘 관심이 많다. 딸 바보 아빠가 너무 부럽다>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이서진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는 못한 것 같은데요. 이서진이 과연 이번 생에 결혼이라는 것을 할 수 있을지 대중들도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서진의 말처럼 결혼하는 것보다 지금 익숙해진 혼자의 삶이 여러 사람을 위해서 나은 결정일지도 모르겠네요.


2021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이서진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스마일랜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