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랜턴2022. 9. 14. 15:38

아이즈원은 해체 이후 멤버들은 자신이 소속된 소속사 또는 걸그룹을 통하여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즈원에서 가장 활동을 많이 하지 않으면서 그 재능과 인기 팬덤이 아깝게 느껴졌던 멤버는 바로 김민주인데요. 김민주는 아이즈원에서 비주얼 멤버로 가장 주목을 받던 멤버였고, 외모나 몸매 등에서 항상 주목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김민주는 아이즈원 해체 이후 음악방송 MC외 활동을 하지 않았던 유일한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주는 현재 소속사를 새롭게 옮기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는데요. 아이즈원 김민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 나이는 2001년 2월 5일생입니다. 김민주 키는 165cm이며 김민주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입니다. 김민주 데뷔는 2018년 10월 29일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지요.

 


김민주는 얼반웍스이엔티에서 2년 10개월동안 연습생으로 있었습니다. 김민주는 오디션이 아닌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들어왔는데요. 학창시절부터 예쁜 외모로 학생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했었습니다.

 


김민주는 같은 소속사 연습생이었던 신소이 그리고 크리샤 츄 등과 함께 소녀레시피라는 이름으로 걸그룹을 준비하려했지만 이것이 무산 되었고, 프로듀스48에 참가를 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즈원 이전에 연습생을로 활동을 할 때에 데뷔가 지속적으로 늦춰지는 등 마음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김민주는 아이즈원에서 비주얼 멤버와 서브보컬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2018년 3월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문가영의 극중 배역인 최수지의 아역 역할로 드라마에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김민주 배우 활동 시작
김민주는 2022년 9월 1일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은 배우 전문 소속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숲에 소속되어 있는 연예인들만 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은 공유, 서현진, 공효진, 전도연, 정유미, 수지 등 톱배우들이 모인 소속사입니다. 김민주는 기존 소속사를 떠나서 하이브 새 걸그룹으로 재데뷔 한다는 논의도 나왔었는데요. 하이브행을 최종 고사하면서 가수로서의 활동은 무산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민주는 원래부터 연기자 지망생이었습니다. 프로듀스48 출연전에 17살에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를 찍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김민주는 예쁜 비주얼로 짧지만 존재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근에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주연 배우 중의 한 명으로 캐스팅되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상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민주는 이제 소속사를 옮기는 동시에 새로운 활동,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김민주가 가지고 있는 팬덤 역시 상당하기 때문에 앞으로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민주가 배우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스마일랜턴